본문 바로가기
H의 리뷰

종로 보람의원, 보령약국 탈모약 처방 후기(feat.광장시장 창신육회, 꽈배기)

by 황크리 2020. 5. 1.
반응형

 

종로 5가 보령약국~

예전 라디오 광고로 많이 들었던 곳인데

그곳을 직접 가게 되었습니다

 

요새 남녀노소 할 거 없이 탈모로

고통받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이마가 점점 넓어지고 있어

2년 전부터 탈모약을 복용 중입니다

 

탈모약은 모발이 더 이상 빠지지 않게끔

예방하는 차원이지 머리가 다시 자란다거나

숱이 많아지는 드라마틱한 변화는

기대 안 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래도 확실히 안 먹는 것보다 효과는

있다는 게 사실입니다

 

사람마다 효과의 차이는 있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먹고 나서 머릿결이

예전에는 좀 부스스하고 힘이 없어 보였는데

모발이 힘이 더 생겨 보이고 곱슬거리지 않고

직모가 된 기분을 느끼고 있습니다

 

부작용이 있다고 해서 걱정도 했지만

저는 전혀 문제없었고 그래서 오히려

진작에 먹지 않을 걸 후회했습니다

 

 

종로 5가에 위치한 보람의원과 보령약국을'

'탈모인의 성지'라고도 합니다 ㅎㅎ

저도 검색하고 이번에 알았습니다

 

그 이유인즉슨

보령약국은 워낙 약 값이 저렴한 곳으로

유명하고 보람의원은 탈모약 처방 비용이

전국에서 가장 저렴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통 동네 피부과에서 길어야 3개월

처방전을 주는데 보람의원은 최대 6개월까지

처방전을 주기 때문에 해외에 오래 머물거나

바쁜 분들은 당연히 여기서 처방전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처방전 비용도 저렴해서

근처에 산다면 올 수밖에 없어

탈모인의 성지가 된 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토요일에 지하철을 타고 종로를

지나갈 일이 있어 처음으로 성지 순례를

하러 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지하철에서 위로 올라오니 건너편에

광장시장이 보였습니다

 

 

출구에서 나오니 약국이 즐비해있고

의료기기 판매점 등이 많았습니다

 

조금 걷다 보니 보령약국이 보였습니다

약국 치고 엄청 큰 상가에

약사 분들이 20~30명은 보였습니다 ㄷㄷ

 

 

 

보령약국 바로 맞은편 건물에 보람의원이 있습니다

주차는 마땅히 할 곳이 없어 보여서

가급적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게

정신건강에 좋으실 겁니다^^

 

 

간판은 잘 안 보이는데 보령약국

옆에 보이는 투썸플레이스 건물 3층입니다

 

 

 

보람의원 진료시간 안내입니다

토요일도 3시까지 해서

직장인들이 토요일에 많이 몰리는 것

같습니다

 

 

 

보람의원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대기 중인 사람들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50명 정도는 대기 중이라

한 시간 정도 기다렸다가

처방전을 받고 나온 기억이 나네요

(약 1달 전쯤 방문했었습니다)

 

 

 

 

탈모약 처방받으러 왔다고 해서

상태가 심하신 분들이 많다기보다는

예방차원에서 지금 이 상태라도

유지하려는 분들이 많아 보였습니다 ㅎㅎ

 

딱 봐도 젊은 분들이 반 이상입니다

 

 

 

 

 

보람의원 탈모약 처방전 가격입니다

정말 놀랍지 않습니까?

 

시중 피부과의 반값이네요

보통 동네에서

2달 10000원

3달 15000원 받습니다

 

 

그리고 보령약국 사진은 못 찍었지만

보령약국에 들어가면

왼쪽 끝으로 가시면

탈모약 처방전 내고 탈모약만

약을 따로 주기 때문에

편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탈모약은 수많은 종류가 있어서

먹던 약을 드시거나 처방받을 때

의사 선생님과 상담하시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동네에서 처방전을 받으면 단점이

그 근처 약국에는 모든 종류의 약이 없고

몇 가지 약만 보유하고 있어서

선택의 폭이 좁습니다

 

그래서 유명한 원조 약을 비싸게 구매하거나

팔고 있는 카피약으로 어쩔 수 없이 선택해야 하는데

보령약국에는 모든 종류의 약들이

있기 때문에 가격표 보시고 미리 결정하시고

보람의원에서 원하시는 약을 말씀하시면

그에 맞는 처방전을 주십니다

 

 

 

약 까지 다 사고 나서

길 건너편에 광장시장으로 왔습니다

TV에서 맛있는 게 그렇게 많다는

광장시장을 직접 오게 돼서

너무 기뻤습니다

 

마약김밥, 빈대떡, 떡볶이 같은

음식들을 많이 팔고 계셨습니다

 

 

 

광장시장 떡볶이

 

광장시장 빈대떡

 

광장시장 마약김밥

 

뭐를 먹을까 둘러보다가

창신육회라고 쓰여있는 식당이

맛있어 보이길래 들어갔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맛집인가 보다 했더니

역시나 안에 들어와 보니

방송 출연을 여러 번 했던 곳이네요 ㅎㅎ

 

 

육회 덮밥을 하나 주문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소고기 뭇국이

같이 나와서 너무 좋았네요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광장시장 찹쌀 꽈배기

줄이 길게 서있어서 밥 먹으러 갈 때

포기했는데 육회비빔밥 먹고

다시 지하철 타러 나갈 때는

줄이 없길래 얼른 하나 사서

먹어봤습니다

 

 

 

방금 튀긴 꽈배기입니다

도톰하고 탱탱한 게 느껴지나요?

 

 

 

지금껏 맛 본 꽈배기 중에

단연 최고입니다 ㅎㅎ

 

광장시장 명물이라는 찹쌀꽈배기

인정합니다 ㅎㅎ

 

광장시장 오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