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의 맛집

야당역맛집 인쌩맥주 분위기 좋고 인테리어 굿

by 황크리 2021. 12. 8.

목차

     

    인쌩맥주 파주 야당점

    주소: 경기도 파주시 소리천로 25

    구주소: 야당동 1083-1번지

    파주 야당역 근처에 있는 호텔 시에나

    바로 옆 건물이자 한신포차 바로 옆 매장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야당역 분위기 좋은 술집

    인쌩맥주 내돈내산 리얼 후기입니다^^

     

    사실 요새 술을 안 마신 지 너무 오래됐고

    술집을 갈 일이 거의 없는데

    오랜만에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고 왔네요

     

     

    환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

    예쁜 카페인가 했더니

    글쎄 간판에 인쌩맥주라고 쓰여있더라고요

     

    불과 2~3년만 해도 봉구비어, 정군비어 같은

    스몰비어가 유행이었는데

    요새는 오히려 넓은 매장에

    인테리어까지 근사한 맥주 가게들이

    많이 보이네요^^

     

     

    건물 외벽에서부터 간판, 테라스까지

    인테리어 전문가가 아니어도

    아! 여기는 인테리어 비용 엄청 들었겠다

    라는 생각을 할 수밖에 없는 곳이었습니다 ㅎㅎ

     

     

    한옥의 느낌과 현대 적인 느낌을

    접목시킨 콘셉트인 것 같습니다^^

     

    맥주와 뭔가 연관성(?)은 못 느끼겠지만

    그래도 들어왔을 때 분위기도 좋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네요

     

    역시나 시국이 시국인데도 불구하고

    손님들로 가득했습니다 ㄷㄷ

     

    추운 날씨였는데도 난방이 잘돼서 그런지

    창가 쪽 테라스에도 손님이 가득했습니다

    바깥도 보이고 저 자리가 탐이 나더라고요 ㅎㅎ

     

     

     

    조명도 포인트로 예쁘게 달려 있고~

     

    테이블도 대리석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보통 쓰는 저렴해 보이는 테이블이 아니라

    테라조 문양에 예쁜 테이블이었습니다^^

     

     

    주문은 힘들게 소리 안 질러도

    테이블에 연결된 태블릿으로

    편하게 터치만 하시면 됩니다 ㅎㅎ

     

    꼭 메뉴 주문이 아니고 갑자기 필요한 게 있으면

    직원 호출 버튼 누르면 또 다양만 메뉴가 나옵니다^^

     

    저희는 인쌩맥주의 살얼음 맥주 2잔과

    찜닭을 주문했습니다ㅎㅎ

     

    참고로 위의 사진에서 처럼

    살얼음 맥주는

    48시간 저온 숙성고에서

    시원한 온도로 숙성을 한다고 하네요^^

    인쌩맥주만의 살엄음 공법이랍니다

     

     

    짜잔~!

    인쌩맥주 살얼음 맥주 비주얼 어떠신가요?

    사진만 봐도 시원한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ㅎㅎ

    추운 겨울인데도 맛있어 보이는데

    무더운 여름에 보면 정말 맛나겠네요!

     

    맥주 거품이 시각적으로

    더 맛있게 보이게 해주는 것 같아요 ㅎㅎ

     

    살얼음 동동 정말 시원합니다^^

    맛은 약간 소맥 느낌이랄까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살짝 소주 맛이 첨가된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뭔가 생뚱맞지만 그래도

    이쁘면 장땡  ㅎㅎ

    12월이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위해

    빨간 리본을 달아 놓은 것 같네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사진이 먹음직스럽게 찍히진 않았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사진에도 보이지만 조금 짜 보이지 않나요?

    제 입맛에는 짰습니다 그래서 물을 조금 부어서

    끓여 먹으니 딱 간이 맞더라고요 ㅎㅎ

     

    배가 고팠던 터라 혹시 공깃밥이 있을까 하고

    직원 호출로 물어봤더니 아쉽게도

    공깃밥은 없었습니다 ㅠㅠ

     

     

    찜닭 영상 보고 가시죠 ㅎㅎ

     

    아무래도 맥주 전문점 느낌이다 보니

    메뉴가 다양하진 않았지만

    가볍게 맥주 하기에는 좋을 만한 안주들은

    많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인테리어 예쁘고

    분위기 좋아서 데이트 코스로

    또는 가볍게 한 잔 하고 싶을 때

    가끔 가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다른 테이블에 먹태 안주가 맛있어 보여

    포장해가려고 물어봤더니

    원래 포장은 따로 안돼서 포장 용기가 따로 없다며

    그냥 봉지에 넣어서 준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그렇게 해서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제 생각엔 요새 포장 손님들도 많으니

    굳이 배달까지 못 받겠지만

    매장에 방문했던 고객들에게는

    마른안주 포장은 용기를 이쁘게 만들어서

    팔아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파주 야당역 상권이 요새 핫플레이스죠

    야당역에서 맥주 한 잔 하실 분들은

    시에나 호텔 옆 건물

    <인쌩맥주> 추천합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한신포차도 있습니다 ㅎㅎ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