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의 일상

경의선 운정역 힐스테이트 스타필드빌리지 공사현장(23년3월말모습)

by 황크리 2023. 3. 26.

목차

     

     

    운정 힐스테이트 공사현장 23년 11월 모습(경의선 운정역 스타필드)

    경의선 운정역 맞은편에서 한창 공사가 진행 중인 23년 11월 현재 '운정 더 힐스테이트' 공사현장 모습입니다. 아래 예전에 포스팅했던 23년 3월 모습과 22년 5월 모습과 비교해서 보시면 공사가 많

    hcreative.tistory.com

     

     

    지금 클릭하고 들어오신 포스팅은 23년 3월경이고요
    위의 링크로 가시면 23년 11월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운정 힐스테이트를 분양받고 공사 진행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산책하다 찍어본 사진을 올려봅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보시면 제가 작년 5월에 찍어서 올린 현장 모습이 있는데요

    얼마나 변했는지 비교하면서 보셔도 재밌을 것 같네요

    자주 찍어서 올려 볼려고 했는데 거의 1년이 다돼 가서 다시 올리네요 ㅠ

     

     

     

     

    파주 운정 힐스테이트 스타필드 빌리지 공사 현장(22년 5월)

    요새 경기도 파주시에서 가장 핫한 곳을 고르라면 아마 2군데 일 겁니다! 1. GTX 운정역 2. 경의선 운정역 그중에 제가 오늘은 제가 사는 경의선 운정역 바로 앞에 들어서는 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hcreative.tistory.com

     

     

     

    지하가 깊이 파고 기반을 다져야해서 오래 걸렸겠죠?

    이제 아파트 5층정도 올라오는 것 같네요

    건축에 대해서 전혀 모르지만 층이 올라가는 건

    엄청 금방이라고 들었는데 어서 빨리 공사가 진행됐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운정 스타필드빌리지 공사현장

     

     

    여기서부터는 운정 힐스테이트 현장이 아닌

    육교 따라가면 보이는 길 건너 공사 현장들 사진입니다

     

    제 나이가 올해 41살 83년생인데

    제가 고등학교 2학년 때 이사 와서 이 동네에

    아무것도 없었을 때 살았는데 그만큼 세월이 많이 흘렀지만

    너무 변한 동네 모습이 좋으면서도 낯서네요^^

    그때만 해도 아무것도 없이 동문1차, 2차 단지만 있었습니다 ㅎㅎ

     

    운정 힐스테이트 길 건너에도 상가들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습니다

    전부 완공이 되고 몇 년 후에 어떻게 변해있을지 너무 기대됩니다

    부디 공실 없이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파주의 중심지가 됐으면 합니다!

     

    운정힐스테이트가 49층인 걸로 알고 있는데

    아직 현장은 3~4층 정도 올라온 것처럼 보이네요

    아직 얼마나 더 걸리는지는 모르겠지만 하루빨리 완공돼서

    멋진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운정 스타필드빌리지도 얼른 생겨서 맨날 놀러 가고 싶네요

    안 그래도 고양스타필드, 하남스타필드 자주 가는데

    운정스타필드 생기면 다른 데 갈 일이 없겠어요!

     

    파주 운정 힐스테이트 공사현장

     

    아직도 상상이 안됩니다.

    이곳에 49층짜리 고층 아파트가 들어서고

    스타필드 빌리지와 상가들이 멋들어지게 생긴다는 게...

    게다가 길 건너 상권들도 덩달아 발전할 모습이 상상이 안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거짓말처럼 멋진 모습을 보여주겠죠

     

    운정역 옆에 야당역 상권이 지금 엄청 핫합니다

    운정역에 힐스테이트가 완공되고 스타필드빌리지가 오픈하면

    아마 야당역보다 경의선 운정역 상권이 더 핫해지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소리천로 호수공원 산책로

    오랜만에 소리천로 호수공원 산책로에서 산책을 했는데

    물이 조금 더러워 보이네요 ㅠ

     

    경의선 운정역 청사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