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의 리뷰

일산 화훼농협에서 저렴하게 화분 구매 후기

by 황크리 2023. 6. 14.

목차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에 위치한 일산 화훼농협(케이플라워)에서

    오랜만에 식물 구경도 하고 집에 둘 화분을 구매하러 다녀왔습니다

     

    일산 화훼농협은 농협하나로마트와 식자재매장과 함께

    대화동에 엄청 큰 규모로 일산신도시 초창기부터

    운영되고 있었던 곳으로 개점 22년이 됐다고 하네요^^

     

    <일산 농협화훼 매장>에서는 꽃 애호가, 정원사, 다양한 꽃과

    식물을 찾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절화, 화분, 씨앗, 구근, 원예 도구 및 액세서리를 포함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특별한 날을 위한 싱싱한 꽃,

    집을 꾸미기 위한 관엽식물, 가드닝 필수품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구역마다 선인장, 다육식물, 완성품 분화, 저면관수 분화,

    동양란, 서양난 등 종류별로 다양하게 상품이 진열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원하는 상품만 빠르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화훼농협에서는 매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이달의 행사 상품을 저렴하게 팔고 있었습니다^^

     

    분갈이하실 분들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의

    화분들도 많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분갈이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도 보이네요

     

     

    큰 규모는 아니지만 수족관도 있고

    애완동물 관련 용품들도 판매 중이었습니다

     

    꽃다발, 꽃바구니도 있어 꽃선물이 필요하실 때도

    오시면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예쁜 꽃으로 마음을 전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집들이나 개업 선물로 좋은 중형, 대형 사이즈의

    화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개업했을 때 여기서 선물 받은 드라코 화분이

    있는데 정말 무럭무럭 잘 자라서 3년 지났는데

    상가 천장에 닿았네요 ㅎㅎ

     

    드라코 화분

     

     

     

    집에 놓기 좋은 사이즈의 예쁜 화분을 찾았습니다^^

     

    소형 사이즈의 미니 사이즈도 예쁘고 귀엽죠?

     

    너무 예쁜 제품이 많아서 고민고민하다가

    하나를 골랐네요^^

     

    가격은 사이즈에 비해 부담 없는 가격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심심했던 집안에 화분 하나로 분위기가 좋아지고

    활력이 도는 것 같네요^^

     

    가끔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화훼매장에 가셔서

    식물에서 좋은 기운과 좋은 향도 맡으시고

    집에 둘만한 화분 하나 사서 두시는 건 어떠신가요?

     

    스트레스가 좀 풀리실 겁니다 ㅎㅎ

     

    일산에 살면서 아직 대화동 농협 화훼매장 안 가보셨다면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