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브브로우

남자 자연눈썹 전문 일산반영구 바이브브로우

by 황크리 2023.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자 눈썹문신 전문샵을 운영하고 있는 바이브브로우 대표원장입니다.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마 2가지 중 하나에 해당될 거라 생각합니다.

 

1. 눈썹이 흐려서 주변에서 눈썹문신을 추천받았다.

2. 눈썹이 흐리거나 너무 진해서 어떻게 관리할지 막막하다.

 

하루에도 다양한 분들에게 눈썹문신을 해주고 있는 저 또한 이 업계에 발을 들이기 전까지는 제 눈썹을 다듬거나 눈썹문신을 받아야 한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패션이나 외모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도 불구하고 눈썹의 중요성을 모르고 살았던 거죠.

 

그래도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이 라면 눈썹의 중요성을 알고 계신 분들이라고 생각됩니다. 눈썹 하나만 멋있게 바뀌어도 정말 큰 변화를 느끼실 거라 생각됩니다!

 

 

남자 자연눈썹 시술 직후 영상

 

위의 영상은 남자 자연눈썹 시술 직후에 찍은 영상입니다. 예전처럼 짱구가 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물론 아직도 어딘가에서는 짱구눈썹을 만들기도 합니다. 저희 일산 바이브브로우에서 약속드릴 수 있는 건 짱구눈썹은 절대 될 일이 없다는 것입니다. 오히려 너무 자연스러워서 말 안 하면 주변 분들이 눈썹을 한지도 모를 것입니다.

 

 

 

기존에 각자마다 갖고 있는 눈썹 모양을 최대한 살려서 직후에도 이질감 없이 자연스럽게 느껴질 수 있도록 디자인에 신경 써서 작업해드리고 있습니다. 따로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남성 분들은 더더욱 자연스럽게 시술해야 추후에 어색하지 않게 됩니다.

 

 

 

앞, 뒤, 중간 전체적으로 숱이 고르게 있는 분들은 드뭅니다. 뒤쪽이 비었거나 중간만 진하거나 등등 각자 밸런스가 무너져 있는데 그런 부족한 부분을 위주로 채워서 전체적인 밸런스를 자연스럽게 맞춰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야 직후에도 자연스럽고 멀리서 볼 때 통일감 있는 눈썹이 완성됩니다.

 

 

1년마다 재방문도 많이 해주시고 가족이나 친구 지인분들 소개로 이어지는 바이브브로우는 시술에 집중하기 위해 하루에 2~3분만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예약이 밀려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예약을 해주셔야 원하는 날짜에 최대한 맞춰드릴 수 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svFguJrc

 

VIBEBROW 예약문의 채팅방입니다 : )

안녕하세요~바이브브로우 예약 문의 채팅방입니다(시술 중에는 답변이 느릴 수 있습니다)

open.kakao.com

 

위의 링크로 오시면 카카오톡 1:1 대화방으로 연결되며 대표원장인 제가 직접 상담을 진행해 드립니다. 시술 중에는 답변이 느린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한분 한분 최선을 다해 최대한 자연스러운 결과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꼭 다른 곳과도 비교해 보시고 후회 없는 선택하시길 바랄게요. 남자눈썹은 바이브브로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