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브브로우

일산 웨스턴돔 웨돔눈썹문신 남자전문샵

by 황크리 2023. 10. 17.
반응형

 

 

 

일산에서 3년 넘게 남자 전문 눈썹 반영구샵을 운영하고 있는 <바이브브로우 황원장>입니다^^

눈썹문신을 알아보려고 여기저기 찾아보다 지금 이 블로그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정말

잘 찾아오셨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래의 눈썹 전과 후 사진을 천천히 보시고 맨 아래 글을 계속해서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산남자눈썹 바이브브로우

 

일산자연눈썹 전문 바이브브로우

 

일산 남자 눈썹문신

 

남자자연눈썹전문 VIBEBROW

 

일산남자눈썹잘하는곳

 

일산눈썹반영구

 

일산반영구 전문샵

 

천천히 잘 보셨나요?

 

 

왜 바이브브로우 인가요?

반영구 눈썹문신은 짧게는 6개월부터 길게는 1년 넘게 오랫동안 유지되는 시술이기에 아무 데서나 생각 없이 받으시면 안 됩니다. 시술 전후 사진을 꼼꼼히 확인해보시고 비교해 보시고 과하게 짱구눈썹을 만들지는 않은지 디자인이 왠지 어색하지 않는지 전문성이 느껴지는지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연령대별 맞춤 디자인

20대 초반부터 60대 분들까지 다양한 고객님들이 방문해 주십니다. 50~60대 분들에게 20대 분들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처럼 시술을 해드리면 당연히 안 되겠죠? 연령대와 각각의 고객님의 이미지에 맞게 상담 후 진행되니 걱정 말고 오셔도 됩니다!

 

퍼스널 고객 맞춤 시술

모든 분들의 얼굴형, 이목구비, 골격, 눈썹 근육 사용 등이 다르기 때문에 각각의 상황에 맞게 분석 후 디자인을 잡고 시술에 들어갑니다. 물론 고객님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진행됩니다!

 

 

무통 시술과 빠른 일상 복귀

가끔 통증이 있는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통증 없이 15분 내외로 마무리됩니다. 물론 그 외 상담 및 모든 과정을 통틀어 1시간 내외로 시간이 소요됩니다. 직후에도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 없기 때문에 부담이 없습니다.

 

 

리터치 1회 무료 및 사후 관리 안내

1차 시술 후 한 달 후부터 두 달 사이에 무료로 1회 리터치가 제공됩니다. 리터치는 말 그대로 보완 개념이며 무조건 받아야 하는 게 아닙니다. 또한 시술 후 주의사항 및 관리 방법을 자세히 설명드리고 간단한 내용들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자연스럽지만 변화는 확실하게

 

 

저희 바이브브로우에서는 최대한의 자연스러움을 추구하지만 당연히 전후의 변화는 확실하게 느낄 수 있게 결과로 보여드립니다. 시술 후 거울을 보면서 흐릿했던 나의 인상이 또렷해지는 순간! 고객님이 만족하시는 모습을 볼 때 이 일을 하며 정말 행복하고 기쁩니다.

 

자연스러운 남자 눈썹 더 고민하시지 말고 아래 링크를 통해서 연락 주시면 1:1 카카오톡 대화창을 통해 제가 직접 상담해 드리고 예약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좋은 인연으로 만나 뵙기를 기원하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g16X6Mc

 

바이브브로우 예약 문의 채팅방입니다 : )

안녕하세요~^^바이브브로우 황원장입니다! 시술 중에는 답변이 느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open.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