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브브로우

파주눈썹문신 잘하는곳은 이것이 다르다

by 황크리 2023. 11. 14.
반응형

바이브브로우

 

눈썹문신은 최대한 자연스러워야 합니다!

 

 

 

가로 약 5~6cm 높이 약 1cm. 이 수치는 평균 남자눈썹 한쪽의 크기입니다. 작다면 작은 이 크기 안에서 어떻게 표현하느냐에 따라 우리의 눈썹문신이 원래 내 눈썹처럼 자연스러운지 아니면 인위적이고 짱구눈썹이 되는지 판가름이 나게 됩니다.

 

말로만 자연눈썹이 아니라 진정한 자연눈썹을 고객님께 해드려야 하는데 아무래도 경험이 많지 않은 초보원장님이나 잘못된 시술인지도 모르고 하고 있는 원장님들이 많은 것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자연눈썹? 엠보눈썹? 그게 뭐지?

 

자연눈썹 = 엠보눈썹

 

우리가 흔히 말하는 자연눈썹은 엠보눈썹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여기서 엠보란 'Embroidery' 자수라는 뜻으로 눈썹 털처럼 한땀한땀 자수를 새긴다는 의미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선들은 일정한 간격도 필요하고 눈썹 결 방향과 흐름에 맞아야 자연스럽게 표현이 되는데 선의 너무 좁게 되면 나중에 탈각이 되고 나서 선이 직후보다 두꺼워지기 때문에 선들이 뭉쳐서 뭉개져 버리면 지저분하게 남게 됩니다. 그리고 흐름에 맞지 않게 그려 넣은 선들은 당연히 어색하고 인위적인 느낌이 들 수밖에 없습니다. 

 

 

 

 

 

 

너무 이론적으로만 길게 말씀드리면 고객님들은 어렵고 지루하실까봐 저희 바이브브로우에서 작업한 고객님들의 전후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최대한 원래 눈썹 모양과 결의 흐름을 해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표현해 드리기 때문에 직후에도 무리 없이 일상생활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피부 대미지를 최소화하여 작업하기 때문에 통증도 거의 못 느낀 상태로 시술받으실 수 있습니다. 1차 시술 후 한 달 후부터 리터치를 한번 더 봐드리기 때문에 혹여나 조금 더 진하게 하고 싶거나 조금 더 채우고 싶은 부분이 생기면 보완이 가능하기 때문에 1차 때는 너무 무리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바이브브로우는 파주에서 가까운 일산2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파주, 양주, 김포, 서울에서도 시간내서 찾아주는 자연눈썹 전문샵입니다^^ 내 얼굴에 받는 건데 제발 금액이나 거리에 영향받지 마시고 신중한 판단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현재 연말에다가 소개와 재방문으로 예약이 많이 밀리고 있습니다. 최소 받고 싶은 날짜보다 일주일 전에 미리미리 예약잡고 와주시면 원하는 날짜에 최대한 맞춰 작업해 드리겠습니다. 평일에 시간이 안되시면 늦은 저녁에도 가능하고 주말 예약도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로 오시면 1:1 카카오톡 대화방으로 편하게 문의해 주시고 예약 잡아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vFguJrc

 

VIBEBROW 예약문의 채팅방입니다 : )

안녕하세요~바이브브로우 예약 문의 채팅방입니다(시술 중에는 답변이 느릴 수 있습니다)

open.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