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의 맛집

운정 할리스 커피 조용하고 주차 편한 카페(파주 운정역점)

by 황크리 2023. 5. 29.

목차

     

    한창 공사가 진행 중인 경의선 운정역

    운정 더 힐스테이트 길 건너에 위치한

    <할리스커피 파주 운정역점>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가봤던 할리스커피 매장 중에서는

    규모가 제일 큰 매장이고 아래 사진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분위기가 책 읽기에 되게 좋은 마치 스터디 카페 같은

    느낌의 분위기였습니다^^

     

    운정 더힐스테이트 공사현장이 바로 보이는 곳 길 건너

    찾기는 쉬우실 거에요 상가 건물이 커서 지하주차장도

    생각보다 여유가 있습니다

     

    복잡한 야당역 상권에 비하면 아직 이쪽은 번화한 상태는 아니라

    주차가 여유롭습니다. 복잡한 거 싫으신 분들은 좋으실 거예요 ㅎㅎ

     

    근처에 가람도서관도 있고 나중에 이쪽으로 운정스타필드가

    생길 곳이라 몇년 후에는 엄청 번화할 곳으로 예상됩니다!

     

     

    주차장은 당연히 차단기 설치 되어있고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52대나 여유 공간이 있네요ㅎㅎ 야당역 상가들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숫자죠(무료 2시간 주차가능)

     

     

    할리스가 체인점이다보니 인테리어가 크게 다르진 않겠지만

    평수가 넓어서 복잡하지 않고 여유로운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직원 분들도 친절하고 곳곳에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키오스크가 왼쪽이 1대 있는데 바로 직원분들한테

    주문도 가능했었습니다^^

     

     

    1층은 오래 머물지 않고 가볍게 커피 마시고 잠깐 용무보고

    가시는 분들이 많아 보였고 2층으로 올라가면

    공부를 하거나 책 읽으러 오는 분들이 많아 보였습니다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저도 이 날은 처음 방문이라 2층이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ㅎㅎ

     

    와우~깔끔하고 넓은 공간! 좌석도 편해 보이고

    조명도 적당해서 책 보기에 너무 좋아 보였습니다

    넓은 공간에 창까지 확 트여 있어서 답답하지도 않고

    쾌적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평일 날 이른 시간이긴 했지만

    손님들도 다 책보거나 공부를 하기 때문에 시끄럽지 않아서

    저처럼 조용히 책 보러 오기에는 이만한 카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스터디카페 느낌 나지 않으신가요?ㅎㅎ

     

    테이블이라기보다 책상 같은 좌석도 있고

    좌석마다 콘센트도 있어 노트북 갖고 업무 보거나

    공부하기에도 정말 좋았습니다

     

    단체 손님을 위한 스터디룸과 미팅룸도 있었습니다

    입구를 막아 놓은 걸로 봐선 당연히 예약제로 운영되는 것 같습니다

     

    콘센트가 매립되어 있는 6인용 원목 데스크도

    2개나 있었고 의자들도 편했습니다

     

    음료가 준비되어 1층으로 다시 내려왔습니다

    텀블러와 머그컵 등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네요

     

    맨날 아메리카노만 마시다가 오랜만에

    따뜻한 라떼가 생각나서 주문해봤습니다^^

    그란데 사이즈 가격이고요

    우유를 저지방으로 선택도 가능했습니다^^

     

    요새 읽고 있는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언스크립디티드를 조용한 분위기에서

    집중 있게 너무 잘 읽고 왔네요

     

    근처에 가람도서관이 있어서 도서관에서

    책을 요새 자주 보는데 가끔 커피가 먹고 싶으면

    자주 올 것 같습니다^^

     

    아 참고로 주차는 2시간 무료로 가능합니다

     

     

    비가 오는 날이어서 입구에 비에 젖은 우산을 말릴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 보이네요 ㅎㅎ

    고양 스타필드에서도 이 제품을 쓰더라고요

    요새 인기 제품인가 봐요 ㅎㅎ

     

    주문받는 곳도 너무 깔끔하게 되어 있죠?

     

    이 사진은 2층 외부 복도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같은 층에 상가들은 아직 텅 비어 있습니다ㅠ

    그래서 조용하고 깨끗하고 그러네요

     

    낮에 들어왔는데 열심히 책 읽고 나오니

    밖은 어두컴컴하네요

     

    경의선 운정역 근처에서 주차 편한 카페를 찾거나

    공부하고 싶고 책 읽고 싶은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

    찾으신다면 운정 할리스커피 파주 운정역점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