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의 리뷰

알라딘 중고서점 잠실 롯데월드타워점(지하철역 안에있어요)

by 황크리 2023. 9. 21.
반응형

알라딘 중고서점 잠실 롯데월드타워점

 

 

 

오늘은 <알라딘 중고서점 잠실롯데월드타워점>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있는 롯데마트에 볼일이 있어서

가는 길에 지하철 역사 내 상가에 알라딘 중고서점이

있길래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위치는 2호선 잠실역(송파구청역), 8호선 잠실역(송파구청역)

10번, 11번 출구 쪽 지하 계단 앞쪽이고요

 

2호선에서 가게 되면 8호선 쪽으로 꽤 걸어가야 하고

8호선은 바로 알라딘 중고서점이 위치한 10번, 11번 출구와

가깝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9:30 ~22:00까지

-매장 번호: 1544-2514

 

 

9번 출구 쪽 지니약국 바로 맞은편이고

출구 앞 쪽이라 찾는 건 너무 쉽습니다 ㅎㅎ

 

 

 

알라딘 중고서점은 굳이 설명이 필요 없겠지만

모두가 알다시피 시중에 판매되는 책들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집에 안 읽고 잠자고 있는 책들을

책의 상태와 선호도에 따라 일정 금액을 받고

판매할 수도 있는 곳이기도 하죠

 

모든 책을 다 매입하는 건 아니고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필요한 책들을 전산으로 관리하고 매입을 하더라고요

 

책의 상태에 따라 상, 중, 하로 나뉘어서 금액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알라딘 중고서점 어플을 설치하면

책 뒤의 바코드를 찍어서 매입이 가능한지

금액은 얼마 정도 나오는지 미리 볼 수 있으니

책 정리를 하시고 판매할 책들이 많다면

어플 사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직접 전국의 알라딘 중고매장에 가셔도 되고

택배 신청을 통해 가능하니 자세한 건

알라딘 중고서점 홈페이지나 어플을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서가에 잘 정리되어 있는 서점이나 도서관을 보면

왠지 모르게 마음이 편안해지고 기분도 좋고

그런 것 같습니다 ㅎㅎ

 

알라딘중고서점 잠실롯데월드타워점

아무래도 지하철 역 내에 위치해 있고

아직은 여름이 다 끝나지 않아서인지

실내가 조금 습하게 느껴지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천장이 조금 낮아서 실내가

꽤 넓은 편인데도 조금 답답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천장 한 군데에 조명이 멋지게 되어 있어

찍어봤습니다 ㅎㅎ 영어 원서를 표현한 것 같네요

 

알라딘 중고서점에서는 책만 판매하는 게 아닙니다

각종 굿즈들과 가수들의 CD 앨범 등도 판매하고

LP판들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계산대 앞 쪽에는 문구류들과

잔망루피 같은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책만 있으면 답답한 느낌인데 다양한 상품들도

볼 수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알라딘 중고서점 내 잔망루피 캐릭터 상품
국내 및 해외 LP 판들도 판매합니다!

 

가방 같은 제품들도 판매하네요 ㅎㅎ

 

 

알라딘 중고서점은 도서관 책분류처럼

구분이 잘 되어 있고 전산화가 잘 되어있어

곳곳에 비치된 PC에서 제목이나 작가 이름으로

매장 재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5군데 정도 앉아서 책을 볼 수 있는 곳이네요

독서하는 사람의 모습은 언제 봐도 아름답습니다

 

 

알라딘 중고서점에는 외국도서들도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외국도서들은 정가에 비해 판매가가

국내 도서들에 비해 훨씬 저렴했습니다

 

이때 든 생각이 촬영소품으로 사용하려고

영어 책들을 더 비싸게 산 기억이 있는데

그냥 여기서 사면 되겠더라고요 ㅎㅎ

 

 

 

 

촬영 소품으로 영어로 된 잡지나 책들이 필요하다면

인터넷으로 비싸게 구매하지 마시고 가까운

알라딘 중고서점 매장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