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의 리뷰

아쿠아가든 카페 롯데월드몰 아이랑 가볼만한 곳

by 황크리 2023. 9. 25.
반응형

 

아쿠아가든카페 롯데월드몰점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지하 1층

영업시간: 매일 10:30 ~22:00

대표번호: 0507-1469-8440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을 지나가다 보니

입구에서부터 큰 수족관이 눈길을 사로잡는

아쿠아가든 카페가 있길래 발걸음을 멈추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카페와 수족관이라는 이색적인 아이템이 만나서

사람들의 관심을 충분히 받을 수 있는 곳이고

특히나 물고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또한, 매일 똑같은 식상한 데이트 말고 색다른 데이트를 원하는

분들에게도 참신한 데이트 코스가 될 것 같네요

 

아쿠아가든 카페 메뉴

아쿠아가든 카페 메뉴 참고하시고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실길 바랍니다

입구 쪽이랑 대기줄에도 수족관이 있어서

기다리면서 구경을 할 수 있기도 합니다

 

입장료가 따로 없고 메뉴에 포함된 느낌이라

가격이 싸지는 않네요 ㅎㅎ

 

 

 

저는 안에는 들어가지 않고 밖에서만 찍은 모습들입니다

안에는 더 넓고 당연히 볼 게 더 많겠죠?

 

아! 그리고 같은 지하 1층에 아쿠아리움 수족관도 있던데

물고기 좋아하는 아이 부모님들은 롯데월드몰로 오시면 되겠네요 ㅎㅎ

 

 

 

평소에 잘 볼 수 없는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들이

참 많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작은 사이즈의 물고기 말고

큰 물고기들을 보면 되게 신기하더러고요^^

 

무더운 여름이 막바지지만 시원한 실내 데이트 장소를

찾으신다면 수족관과 커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아쿠아가든카페는 필수겠어요~

 

 

사진 찍을 땐 몰랐는데 이 물고기는 어디가 아픈가 봐요ㅜ

몸통에 빨갛게 상처 같아 보이네요

 

 

특이한 컬러를 뿜뿜 하며 조금 무섭게 생겼던 아이 ㅎㅎ

 

서울 송파구 잠실에서 데이트 장소를

고민하고 계시거나 이색적인 경험을 하고 싶다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맛있는 거 먹으면서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를

직접 보고 아이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되는 건

당연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