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의 일상

경기광주cgv 시설 및 주차장 정보

by 황크리 2020. 2. 9.
반응형

 

 

 

경기광주 CGV

건물 시설 및 주차장 정보

 

 

안녕하세요^^ 다음 티스토리 블로거

황크리에이티브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CGV 경기광주점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기 광주시 중앙로 89>

경기 광주시 역동 16-1번지에 위치한

경기광주 cgv는

태현멀티플렉스라는 7층 빌딩에있습니다

 

 

 

 

지하 1층부터 지하 3층까지 주차장이고

1층에는 투썸플레이스 커피숍과

오감잔치, 소담촌, 스시벅스,

으뜸50안경점이 입점해있습니다

 

 

 

2층에 매표소와 플레이스포츠라는 오락실이 있고

3층에 1관부터 4관

5층에 5관부터 8관까지

총 8개의 상영관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극장에 오실 때는

데이트 및 가족 단위로 많이 오시기에

주차장이 중요하죠?

 

 

 

경기광주cgv는 지하 1층부터 지하 3층이

주차장이여서 주차 대수가 꽤 많은 편입니다

 

 

 

주말이나 명절, 공휴일이 아닌 이상

크게 주차로 불편한 경험은 없었습니다

 

 

 

원래는 주차장 출구에 정산소가 있었는데

최근에 아이파킹 주차시스템으로

바껴서 무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CGV에서 영화를 보시면

무료 3시간 주차가 가능합니다

 

 

그 외 식당이나 커피숍을 이용하시면

합산 최대 2시간 까지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주차비가 나올 경우 아이파킹존은

현금 결제가 안되니 꼭 신용카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주차정산소가 있었을 때는

영화표를 직원에게 보여주고

차량 번호를 말한 후 인증을 받았는데

아이파킹존으로 바뀌고 나서

무인 정산기에 영화티켓의 바코드를 인식하면

자동으로 처리가 됩니다

 

무인 정산기는 두 군데 위치해있는데

1. 2층 로비 티켓판매기 좌측

2. 주차장 출구 무인 정산기

이렇게 두 군데에 있습니다

 

 

미리 매표하실 때 2층에서 사전 인증하시면

나갈 때 그냥 편하게 바로 나가시면 됩니다^^

 

 

요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폐렴 때문에 엘리베이터에

예방주의 안내문이 붙어있었습니다

 

 

 

 

2층 매표소쪽 모습입니다

토요일 밤인데 우한폐렴 때문에

한산하네요 ㅜㅜ

 

 

 

셀프 티케팅이 가능한 키오스크입니다

예매번호만 눌르면 티켓이 발권됩니다

 

 

 

키오스크 왼쪽 기계쪽에

아까 말씀드린 무인정산기가 있습니다

 

 

팝콘이나 음료는 매표소와 붙어있는

매점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ㅎㅎ

 

 

 

미니 분수대도 있고요 ㅎㅎ

 

 

2층 계단 출입구 쪽에 위치한

플레이스포츠 모습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생각보다 넓은 공간에

신기한 게임 기계들이 많습니다

제가 학창시절에 유행하던 펌프?도 보이고요

주로 옛날 스타일의 조종기 게임보다는

일본에서 온듯한 최신식 게임기들이 많습니다 ㅎㅎ

 

 

한 쪽에는 농구, 다트, 두더지등

스포츠 게임도 있네요 ㅎㅎ

 

 

 

저희는 오늘 하정의 주연의 공포영화

클로젯을 보고왔습니다

 

스릴러인줄 알았는데 공포영화였다는....

스포를 할 수 없으니

공포영화라는 것만 알고 보세요 ㄷㄷ

 

 

 

 

제가 블로그 포스팅을 위해

사진을 찍는다고 다들 자리를

피해주셨네요^^;;

 

 

 

3층 상영관 모습입니다 :)

 

 

 

대충 CGV가 좋다는 뜻 ㅎㅎㅎ

 

 

 

5층 상영관 모습입니다 : )

 

 

CGV는 화장실도 인테리어가

멋집니다 ㅎㅎ

저 벽돌 진짜 아무것도 아닌데

왜 멋있어보이는지 아시는 분?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

 

 

조만간 티켓 확인도 사람이 아닌

기계가 할 거 같은 순간적인 이 느낌은

뭐죠??

 

 

 

우리 밖에 없겠지? 하고 들어왔는데

사람이 몇명있어서 아쉬웠습니다 ㅎㅎ

 

시간이 지나니 더 많이 들어와서

우한폐렴인데도 불구하고

한 20~30명의 분들과 같이 영화 봤습니다

다들 마스크는 필수였죠 ㅎㅎ

 

 

 

 

 

영화리뷰는 기회가 되면

따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ㅎㅎ

 

 

경기 광주지역 주민 여러분

경기광주 cgv에서

즐거운 영화 관람 되시길 바랄게요

 

 

경기광주cgv 상영시간표

↓↓

 

 

http://www.cgv.co.kr/reserve/show-times/

 

극장별 상영시간표 < 상영시간표 | 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

 

www.cgv.co.kr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