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의 도서, 강연

교보문고 잠실점(지하철 잠실역 2, 8호선 연결)

by 황크리 2020. 2. 22.

목차

     

     

     

    교보문고 잠실점

    지하철 잠실역 2, 8호선 8번 출구

     

     

    안녕하세요^^ 다음 티스토리 블로거

    황크리에이티브입니다!

     

    오늘은 오프라인 서점

    교보문고 잠실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교보문고 잠실점은 지하철 잠실역

    2호선 8번 출구 나가는 길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으로 이용하기 편합니다

     

    8호선으로 오실 경우는 9번 출구에서

    30m 떨어진 거리에 있습니다

     

    자차로 오 실 경우 주소는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69

    롯데캐슬프라자 지하 1층입니다

     

     

     

    2호선 8번 출구 쪽으로 나오면 보이는

    교보문고 입구 모습입니다

     

     

     

    실내에 책 보는 분들이 많아

    셔터 소리 안 나게 찍으려고

    조용한 카메라 어플로 찍었는데

    집에 와서 보니 사진이 거의 다

    흔들렸네요ㅜㅜ

    양해 부탁드립니다

     

     

     

     

    토요일 점심 이후 시간

    평소 같으면 북적북적했을 텐데

    코로나19 우한폐렴 때문에

    사람이 많이 모이는 서점에도

    발길이 많이 끊겼네요

     

     

     

    그래도 마스크 착용하시고

    책을 구매하기 위해

    오신 분들도 꽤 있었습니다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교보문고 계산대

     

    책을 볼 수 있는 테이블에는

    책 보는 분들로 꽉 차 있네요

    대단하십니다 ㄷ ㄷ

     

     

     

    제가 요새 관심 있게 보고 있는

    재레드 다이아몬드 작가의

    총, 균, 쇠도 보이네요

     

    원래도 유명한 책이었지만

    책 읽어드립니다 라는 방송에 소개되어

    최근에 다시 인기를 끌고 있죠

     

    아예 선물용으로 패키지가 되어

    따로 양장 표지로 조금 더 비싼 가격에

    파는 것도 나왔네요 ㅎㅎ

     

     

    요즘 핫하다는 팩트풀니스 책도 보이네요

     

     

     

     

     

    어린이들 앉아서 볼 수 있는

    키즈가든 이란 공간도 있습니다

     

     

    키즈가든 왼쪽으로 수유실도 보이네요

     

     

     

    교보문고 잠실점 주차비

    1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1시간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2시간이네요

     

    교보문고 회원 가입이 돼있고

    실버 등급 이상이면

    기본 2시간 무료 가능한 것 같네요

     

    구매 영수증을 보여주고

    카운터에서 주차권을 따로 받아야 하는

    다소 불편한 시스템이네요

     

    그래도 워낙 서울 주차비가 비싼데

    책을 구매한다면 거의 무료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돌아다녀보니 핫트랙스로

    들어가는 입구가 보였습니다

     

     

    패션 안경샵도 있고요

     

     

    가방, 다이어리, 만년필 등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있습니다

     

     

    커피숍도 보이고요

     

     

    곧 있으면 입학 시즌이라 새 학기 노트도

    팔고 있는데 사람이 없네요 ㅠㅠ

    나쁜 코로나19 ㅜㅜ

     

     

    가습기, 공기청정기, 안마기 등

    핫트랙스에는 없는 게 없네요 ㅎㅎ

     

     

     

    블루투스 스피커도 보이고요

     

     

     

    필수품 블루투스 이어폰도 보이네요

    이렇게 보니 종류가 정말 많군요

    종류가 이렇게 많지만

    지하철이나 버스 대중교통 이용해 보면

    애플의 에어팟이 거의 대부분이죠 ㅎㅎ

     

     

     

    핸드폰 케이스들도 많고요

     

     

    헤드폰, 이어폰도 있습니다

     

     

    요새는 스트리밍 시대이지만

    음반 매장도 아직 있죠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이 보이네요^^

    타이틀 곡 ON 들어봤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세계적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방탄소년단 BTS 너무 멋있고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ㅎㅎ

     

     

    제가 정말 사고 싶은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도 보이네요

    가격은 좀 사악하지만

    디자인이며 음질이며

    인테리어의 정점을 찍어주는

    아주 강렬한 제품이죠^^

     

     

    볼펜, 형광펜, 샤프 등 필기구류 들도

    어마어마하고요

     

     

     

    캐릭터 디자인 상품들도 많네요

     

     

     

    보고 있으면 사고 싶은

    색색깔의 색연필도 보이고요 ㅎㅎ

     

     

    교보문고 잠실점 지하 1층

    같은 층에 애슐리도 있고

    식당들이 더 있었습니다

     

     

    베이커리 빵집도 있었고요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도 있습니다

     

     

     

    롯데리아도 있고요 ㅎㅎ

     

     

    잠실 롯데캐슬프라자 지하 1층 가이드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교보문고 / 교보 핫트랙스

     

    애슐리 / 롯데리아 / 55번지 라면

    7번가 김밥 / 죽이야기 / 이삭토스트

     

    베럴즈 애견용품 / 캐슬명품수선 / 청운공예

     

    이렇게 있습니다^^

     

     

    교보문고 잠실점 영업시간은

    매일 09:30 ~ 22:00입니다

    문의전화 1544-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