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의 리뷰

나인포인트 섬유향수 웜코튼 리얼 후기

by 황크리 2020. 3. 14.

목차

    나인포인트 섬유향수

    웜코튼 향 리얼 후기

     

     


     

     

    오늘은 제가 몇 년째 계속해서

    사용하고 있는 나인포인트의 섬유향수

    웜코튼 향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 돈 주고 구매한 리얼 후기이니

    참고하셔도 좋을실거에요 : )

     


     

     

     

    우선 클린 웜코튼 향수를

    아시는 분들 많으시죠?

     

     

    남녀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는 향수인데요

    나인포인트 웜코튼 섬유향수는

    이 클린 웜코튼 향수의 향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맨 처음 향을 맡았을 때는

    향은 좋은데 머리가 조금 아팠었는데

    쓰다 보니 괜찮아서 계속 잘 사용하고 있고요

     

    향수는 외출 전에 살짝 뿌리고

    섬유향수는 일상 생활 중에

    침구류나 의류 등 다양한 곳에

    자주 뿌리면서 쓰고있습니다

     

     

     


     

     

     

    나인포인트는 자사 홈페이지가 있고요

    쿠팡이나 티몬 위메프 등 다양한 곳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구매하는 거라

    가격비교를 해봤더니

    홈페이지가 가장 싸고

    신규회원 적립금 1000원과

    9900원 이상 무료배송이라

    훨씬 더 경제적이었습니다

     

     

     

     

     

    나인포인트 섬유향수는 4개 구입 시 1개를 더 주는

    4+1 이벤트가 있습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웜코튼 향이

    2개로 묶인 기획제품이 있어서

    그걸 2개 주문해서 결과적으로

    4개를 구매했습니다

     

    저렇게 구매해도 +1 사은품 해당됩니다

     

     

     

     

    저는 향이 좋아서 그냥 자세히 알아보지도

    않은 상태에서 다른 곳에서 구매했었는데

    이번에 홈페이지에 가보니

    생각보다 성분도 좋고

    안전성 테스트도 마친 제품이어서

    더 좋았습니다 ㅎㅎ

     

     

     

    주문한 당일 발송 처리는 되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택배사에서 배송이

    원활하지 않아 하루 더 있다가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특별기획 2개씩 묶인

    웜코튼 2개와 사은품으로 1개 더

    잘 도착했습니다

     

    추가 사은품의 향은 랜덤입니다^^

     

     

     

    뽁뽁이로 잘 둘러져 안전하게 왔고

    검은색 나인포인트 쇼핑백도 들어있었습니다

     

     

    쇼핑백은 기대도 안 했는데

    들어있어서 더더욱 좋았네요 ㅎ

     

     

    따스함과 포근한 느낌의 비누향으로

    새하얀 이불의 뽀송함을 향기로 담았다

    는 제품 설명처럼

    섬유유연제의 향처럼

    기분 좋은 느낌의 섬유향수입니다

     

    섬유 속 냄새와 세균 제거!

    탈취 100%, 항균 99.9%

     

    이것도 몰랐는데 생각보다

    좋은 제품이네요 ㄷㄷ

    요새 같이 위생이나 청결에 민감한 시기에

    필요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스프레이 분무기 형태이고요

    뚜껑이 있어서 위생적입니다

     

    1통의 500ml라서 걱정 없이

    자주자주 뿌려도 오래 사용합니다 ㅎㅎ

     

    피죤이나 샤프란 섬유향수는

    비싸서 뿌릴 때마다 아끼게 된다는 ㅠㅠ

     

    5통이나 샀으니 부담 없이 팍팍

    뿌릴예정입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섬유향수는

    러브레터라는 향이었습니다

    이 향도 나름 만족했고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향수였습니다 

     

     

    유통기한이 있을까 하고 밑에를 봤더니

    유통기한이 찍혀있었습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은 올해 12월까지였고

    제가 주문한 4개 제품은

    2022년 11월까지였습니다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제품은

    아무래도 유통기한이 도래한

    제품들 위주로 보내주는 것 같네요

     

    본 제품이 이렇게 유통기한이 짧았다면

    문제가 있지만 사은품이기 때문에

    충분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홈페이지에 공지가 되었는지는

    자세히 안 봐서 모르겠지만

    이런 부분도 공지를 해주거나

    택배 보낼 때 상자 안에

    안내가 따로 되어 있었다면

    더더욱 만족했을 것 같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갖고 있던

    클린 웜코튼 향수

    나인포인트 웜코튼 섬유향수

    같이 찍어봤습니다

     

     

    향이라는 것도 개인적인 호불호가 있겠지만

    아직 웜코튼 향수를 경험하지 못하신 분들은

    꼭 경험해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저는 아마 평생토록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