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의 맛집

파주맛집 운정 홈플러스 2층 샤브보트 1인 샤브샤브

by 황크리 2023. 8. 22.
반응형

 

파주 운정 홈플러스 맛집 샤브보트 1인 샤브샤브

 

샤브보트 홈플러스 파주운정점
주소: 경기 파주시 청암로 17번길 17
연락처: 031-944-0772

 

 

 

 

파주 운정 홈플러스 2층에 위치한

1인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보트>

내돈내산 리얼후기입니다 ^^

 

요새 건강을 신경 쓰다 보니 홈플러스에 올 때면

이곳을 많이 오게 되네요

 

채식주의자가 아닌 이상 맛있는 고기를 안 먹을 순 없고

불에 직접 구워 먹는 것보다 샤브샤브 처럼 익혀 먹는 게

몸에 더 좋다고 합니다^^

 

 

 

40대가 돼서 그런지 신선한 채소는 이제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기분도 들고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ㅎㅎ

 

 

 

지금 보이는 모습이 1인 소고기 샤브 차림입니다

기본 메뉴에 영양죽 +2000원만 추가했네요

저는 양이 그렇게 많지 않은 편이라 이렇게 먹으면

배부르고 딱 좋습니다!

 

고기의 양이 적은 편이지만 채소 안에 안 보이는

만두, 흰떡 그리고 국수 면도 있어서

막상 먹다 보면 배가 든든해지더라고요

 

살짝 아쉬울 수 있어서 영양죽까지 추가해서 먹으면

딱 적당하게 배부르게 드실 수 있습니다^^

 

 

 

80g 이 나오고 이거 다 드시고

5000원에 계속 추가해서 드셔도 됩니다

한우는 같은 그램수에 9000원이고요!

 

 

국수 면도 양이 많지 않지만 고기랑 채소 다 건져먹고

진해진 국물에 넣어 끓여 먹으면 걸쭉하니 일품입니다

 

 

 

단호박, 배추, 숙주나물, 만두, 떡, 어묵, 당면사리

버섯, 당근 등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서

육수와 함께 끓으면 진국이 됩니다

 

 

 

 

거기에 3가지 소스를 곁들여 함께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죠 매콤한 거 좋아하시면

따로 준비된 다대기 양념장 넣어서 드시면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기호에 따라 소고기 육수가 아닌

토마토, 커리, 마라탕 등 취향게 맞게

드실 수도 있습니다!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다 보니 국수가

끓여지고 있네요

육수가 진해져 진한 맛이 나는 게

사진으로도 전해지네요

 

 

 

 

이렇게 그릇에 딱 담길 만큼 양인데

오히려 너무 면을 배부르게 먹는 것보다

적당하니 딱 좋았어요

 

 

 

샤브보트 소고기 샤브에 마지막 피날레

영양죽입니다^^

 

밥 조금에 김가루와 당근이 조금 들어가 있고요

날계란 한 개를 같이 넣어서 죽처럼

비벼 먹으면 됩니다

셀프로 해서 드시는 거예요^^

 

 

 

남은 국물을 이 정도만 남기고 덜어내고

영양죽 재료를 넣어서 눌어붙지 않게

천천히 국자로 저어주면 됩니다

 

 

 

 

샤브보트 영양죽 만드는 방법

 

영양죽 만드는 법을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참고해서 맛있게 만들어 보세요 ㅎㅎ

 

 

 

소고기 샤브도 추가되지만 저렇게 사이드 메뉴들도

따로 추가가 되기 때문에 모둠채소, 국수, 계란 등을

알맞게 드시면 됩니다

 

아까 말씀드린 해물간장다데기 보이시죠?

저거 꼭 소스에 넣어서 드세요 ㅎㅎ

 

 

 

영양죽이 완성되었습니다 ㅎㅎ 어떠신가요?

맛있게 보이시나요? 진짜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남은 육수 국물가 같이 먹으면 진짜 든든하게

배가 꽉 찹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보니까

또 가고 싶네요~ 운정 홈플러스에서 아직 샤브보트

안 가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가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찬은 따로 없고 깍두기 챙겨 주시는데

그것도 엄청 맛있어요

 

그리고 운정 홈플러스 무료 주차 2시간 넣어주시니까

주차하셨으면 사장님이나 직원 분들께

말씀하시면 됩니다!!

 


운정 홈플러스 맛집 하나 더 소개할게요

아래 링크로 가보세요^^

든든한 가마솥밥 맛집이예요

 

 

 

 

운정홈플러스맛집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1인식사,무료주차2시간)

따뜻하고 찰진 밥과 누룽지 까지 먹을 수 있는 가마솥밥 다들 좋아하시죠? 파주시 목동동에 위치한 2층에 위치한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도 한 번 갔다가 너무 맛있어서 재방

hcreativ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