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의 맛집

맥도날드 일산 중산DT점 드라이브스루

by 황크리 2023. 10. 21.
반응형

 

 

<맥도날드 중산DT점>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745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문의전화: 070-7017-0462

-드라이브스루 주문, 매장이용 가능, 주차가능

 

 

일산 중산동 쪽 복음병원 사거리 근처에

위치한 <맥도날드 중산DT>점입니다!

 

사무실 근처라서 자주 이용하는 곳인데

드라이브스루 주문도 가능하고 매장 이용도

가능해서 자주 가는 곳인데요

 

얼마 전에 보름정도 영업을 안 하길래

리모델링이라도 하나 했는데 다시 가보니

딱히 달라진 건 없었네요^^

 

최근에 근처에 있던 버거킹 매장이 갑자기

문을 닫아서 가뜩이나 소중한 이 매장이

더 소중하게 생겼습니다 ㅎㅎ

 

 

건물로 우회전하자마다 드라이브스루

입구로 들어가기가 힘들긴 하지만

갈 때마다 그렇게 대기하고 그러진 않아서

이용하는 데 큰 부담 없어서 좋습니다

 

 

맥도날드 중산 DT점

근처에 백세삼계탕이 보이네요 ㅎㅎ

맥도날드 중산점은 단독 건물이고

많지는 않지만 매장 앞으로 주차장이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한 곳입니다

(주차공간 약 5대)

 

생각보다 매장 안에 손님들이 많지 않아서

매장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 메뉴

저는 많은 메뉴 중에 가장 좋아하는

상하이 스파이시 버거 세트를 주문했고

콜라 대신 드립커피로 주문했습니다

커피 변경 300원 추가돼서

총 6800원이 나왔네요!

 

요새 물가가 많이 올랐다고 하는데

맥도널드 가격은 요새 한 끼 먹기에

그나마 큰 부담 가는 가격은 아닌 거라

생각됩니다.

 

요새 식당 가면 싸야 7000원이고

10000원은 생각해야 되는데 말이죠~

 

 

맨날 드라이브스루만 이용하고

매장은 1층에서만 이용해 봤는데

오늘은 처음으로 2층을 올라가 봤습니다

 

그런데 웬걸 생각보다 좌석도 많고

손님도 많지 않아서 이용하게 편했네요

 

 

 

맛있는 햄버거 먹으면서 따듯한 커피 한잔하면서

책 보고 쉬다 오기에 좋았습니다

 

2층 내부에 화장실도 있고

쾌적하게 잘 관리도괴 있는 것 같았습니다

 

 

맥도날드하면 빅맥이죠!

자랑스럽게 BIG MAC이 적혀있네요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빅맥버거가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었을까요 ㅎㅎ

 

 

여기 매장이 언제 설립되었는지는 모르겠고

시간이 지났기에 인테리어가 트렌디하진 않지만

그래도 관리가 잘되어서 노후된 느낌은 아닙니다

 

일산 중산동은 번화가는 아닌데

사무실 근처에 맥도날드가 있어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맥세권'이라고 하죠 ㅎㅎ

 

일산동, 중산동, 성석동 근방에서

햄버거 가게를 찾는다면 일산 맥도널드 중산 DT점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