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의 리뷰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가격 디자인

by 황크리 2023. 11. 1.
반응형

 

기아자동차의 대표적인 SUV 모델2024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크게 바뀐 부분은 없지만 세부적으로 상품성을 향상해 계속해서 SUV를 좋아하는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우선 전시차량은 보고 싶었던 하이브리드 모델은 아니고, 가솔린 2.5T 프레스티지 등급의 4WD DCT 5인승 모델입니다. 특징이라면 이번에 바뀐 계기판 12.3인치 클러스터 그리고 외관은 스노우화이트펄 색상이고 내부는 올리브브라운 시트가 적용된 차량으로 3800만 원대의 차량입니다.

 

 

2024 더 뉴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가솔린 2.5T 모델

 

 

 

 

2024 소렌토 페이스리프트 외관

2024 페이스리프트 모델
기존 소렌토 모델

 

가장 눈에 뛰는 변화인 헤드램프가 보입니다

이전 모델 사진과 비교해 보시면 차이가 확연하게 느껴지실 겁니다^^

 

 

 

출시된 지 얼마 안 됐을 때는 기존 모델 디자인이 더 예쁜 것 같은데?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적응이 됐는지 이거 보다가 다시 예전 모델 사진을 보니 확실히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헤드램프 디자인과 전면 디자인이 훨씬 세련된 느낌을 선사해 주네요.

 

 

 

 

 

쏘렌토 트렁크의 넓은 내부 모습

 

 

 

 

 


2024 소렌토 페이스리프트 인테리어

 

페이스리프트 쏘렌토 실내 모습

 

이전 모델 쏘렌토 실내 모습

 

 

이전 모델의 실내가 화려한 느낌이었다면 이번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훨씬 심플하고 차분해진 느낌입니다. 무엇보다 12.3인치의 일체형 클러스트 때문인지 좀 더 세련된 느낌입니다. 시트는 오히려 이전 모델이 퀼팅이 들어가서 그런지 더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전시차량이 등급이 낮아서 그렇지 하이브리드 모델의 사진을 보니 퀼팅이 들어가서 훨씬 좋아 보입니다.

 

 

 

 

전시 차량에 전원 공급이 안되어 있어 화면을 볼 수 없어서 아쉽네요. 디스플레이가 나오면 훨씬 더 고급스러울 거라 생각됩니다 ㅎㅎ

 

 

 

전시차량은 낮은 등급인 <프레스티지 등급>이고 더 위로 노블레스, 시그니처, 그래비티 등급이나 하이브리드 모델로 올라갈수록 옵션이나 디자인의 변화가 크다는 점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실히 국산차 현대 기아차의 디자인이나 기능들이 점점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비하면 차량 가격들이 전반적으로 많이 올랐지만 그만큼 수입차와 견주어도 뒤처지지 않는 퀄리티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현대차의 싼타페 신형 모델이 나온 시점에서 쏘렌토는 기존 모델에서 살짝만 바뀐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나왔는데 과연 판매량에서 어떨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신형 싼타페보다 쏘렌토가 디자인적인 면에서는 훨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https://hcreative.tistory.com/203

 

2023 BMW 뉴 5시리즈 풀체인지 모델 디자인 편의사양

2023 BMW 뉴 5시리즈가 사전 예약이 한창입니다 7시리즈 스타일의 패밀리룩으로 바뀌게 되면서 기존의 이미지와 확 변신한 디자인이 공개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인테리어는 요즘 트렌드에 맞게

hcreativ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