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의 맛집

스타벅스 파주 가람점 벧엘교회 옆(주차장 2~4층)

by 황크리 2024. 4. 4.

목차

     

     

    스타벅스 파주가람점

    주소: 경기도 파주시 가람로 89

    전화: 1522-3232

    영업시간: 매일 22시까지(오픈은 오전 7시 or 8시)

    운정 벧엘교회 바로 옆이고

    가람마을 6단지 맞은편에 위치

     

     

    운정 벧엘교회

     

    가람마을 LH 6단지 정문

     

     

     

    파주 벧엘교회 바로 옆에 위치한

    <스타벅스 파주가람점>에 첫 방문하였습니다

     

    4층 단독건물인데 1층만 매장이고

    2층부터 4층까지 주차장입니다!

    1층에도 장애인 주차 공간이 있고

    전기차 충전 자리도 있습니다!

    (아래에 보다 보면 사진 나옵니다)

     

    한마디로 주차 공간이 많아서 좋겠죠?ㅎㅎ

     

    4층은 옥상형 주차장인데 날씨에 따라서

    운영이 불가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평일 점심시간인데 2층까지는 차량이 많아서

    3층으로 올라왔더니 널널합니다^^

     

     

    스타벅스에서 이렇게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다니

    이 정도면 거의 탑클래스 아닐까요?

    여기보다 주차 편한 스타벅스 매장 알고 계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매장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1층 매장 입구 앞에 주차 무인정산기가 있습니다!

     

     

     

     

    1층 주차장 모습이고요 EV 전기자동차 충전

    3대 가능합니다^^

     

     

    장애인 주차구역도 3대 가능하네요

    주차에 정말 진심인 스타벅스 파주가람점

    칭찬합니다 ㅎㅎ

     

     

    <스타벅스 파주가람점 주차요금>

    무료주차는 30분까지 가능해서 테이크아웃 하러 왔을 때

    따로 주차 등록이나 정산 없이 그냥 나가시면 됩니다

    (직접 직원 분께 확인했습니다)

     

    초과 10분부터는 요금 500원이네요

     

    1만 원당 1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고

    하루 최대 4시간 까지 가능하네요

     

    이제 매장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매장도 시원시원하게 입구 쪽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채광이 좋고 구역별로 파티션과 바닥 소재를 다르게 해서

    구분이 되어서 좋네요

     

    스타벅스 인테리어는 언제봐도 고급스러우면서도

    차분하고 편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스타벅스 인테리어

     

    평일 점심시간쯤이었는데도

    매장 안에 사람들이 거의 차 있었고

    테이크아웃하는 손님들도 많았습니다

     

    진짜 스타벅스는 어딜 가도 1년 365일

    손님 없는 걸 못 봤네요 ㅎㅎ

     

     

    다양한 스타벅스 푸드 메뉴들

     

     

    왼쪽 가운데쯤 파티션 된 곳 보이시나요?

     

     

     

    여기서 독서하고 싶은 자리네요 ㅎㅎ

    4자리 정도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공부하거나 책 읽기에도 좋겠죠?

     

     

     

    제주 말차 프라푸치노 너무 맛있어요

    포스팅을 위해 열심히 사진 찍고

    음료 받고 집으로 왔네요

     

    다음에 와서 책도 보고 해야겠어요

     

    파주에서 주차 편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파주가람점을 기억하세요^^

     


     

     

    근처 스타벅스 파주야당점이 궁금하다면? 아래 클릭!

     

    야당역 카페 스타벅스 파주야당점 후기 및 주차 안내

    리얼후기입니다 근처에 있는 DT점이 아니라 경의선 야당역 쪽에 있는 매장입니다! 주소는 경기 파주시 경의로 1066 입니다 야당중앙타워 1층, 2층에 있고 건물 1층에 올리브영이 있는 건물입니다!

    hcreati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