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의 맛집

일산맛집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고명환 식당

by 황크리 2024. 1. 9.
반응형

 

서민갑부 방송에도 소개되고 개그맨 출신의 베스트셀러 작가로 유명한

고명환 작가님의 식당!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일산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749

영업시간: 11:00 ~ 20: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전화번호: 031-977-5569

주차장: 넓음. 손님 많을 때는 주차공간 부족할 수 있음.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주차장 모습

 

일산맛집 '메밀꽃이 피었습니다'는 일산에서 봉일천으로 넘어가는

고봉로에 위치해 있고 파주문산고속도로 설문 ic 근처입니다.

 

도로가에 있고 매장 앞으로 주차장이 넓게 되어있습니다.

주변 상가들이랑 같이 사용하는 곳이라 주차하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습니다.

 

 

가벽 없이 널찍하게 뚫려있어 답답하지 않은 모습입니다

점심시간이나 저녁타임에는 테이블이 꽉 차는데

브레이크 타임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방문했더니

빈자리가 많이 보이네요

 

 

 

따듯한 메밀차를 셀프로 갖다 드실 수 있는데 몸에 좋은 메밀차 꼭 드세요 ㅎㅎ

이곳은 입구에 들어와서 바로 카운터에서 선불로 주문하고 주문번호 받으신 다음에

빈자리에 착석하시면 됩니다. 받으신 번호를 테이블 위에 꽂아 두시면 직원분들이

음식이 나오면 알아서 서빙해 줍니다.

 

 

 

메밀 전문점답게 메일과 관련된 요리들이 많고 그 외에 수제 왕돈까스,

한우소국밥, 한우떡갈비 등의 다른 메뉴들도 있습니다.

한우소국밥과 콩비지밥은 동절기 메뉴라고 하네요.

 

 

메밀의 효능

 

메밀의 효능이라고 합니다. 메밀은 단백질이 많아 영양가가 높다고 하네요^^

 

한우소국밥

 

면 요리로는 배가 안 찰 것 같거나 추워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시면 한우소국밥을 추천드립니다.

 

수제왕돈까스

 

아이들과 오신 분들은 수제 왕돈가스 추천드립니다. 은근히 맛있습니다 ㅎㅎ

 

냉메밀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3명이서 다양하게 주문해 봤습니다. 다양하게 먹으니까 좋네요.

따듯한 온메일과 시원한 냉메밀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냉메밀을 추천드립니다^^

 

냉메밀은 정말 훌훌(?) 넘어갑니다. 면발이 정말 쫄깃하고 담백합니다.

일산동구맛집 메밀꽃이 피었습니다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후 4시~5시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2번인가 시간 잘못 맞춰서 그냥 돌아간 적이 있네요 ㅜㅜ

 

개그맨 출신의 베스트셀러 고명환 작가님의 식당으로 유명해졌으며

연매출이 10억이 넘는다고 합니다. 음식도 빨리나오고

식사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회전율이 좋아서 그렇다고 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고명환 작가님을 엄청 좋아하는데 아직 매장에서

한 번도 뵙지는 못했습니다. 제가 알기론 오전 시간에 오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

오전에 가본 적이 없어서 못 봤네요ㅎㅎ

 

고명환 작가님 책 2권있는데 나중에 꼭 싸인 받으러 들고 가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