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의 맛집

KT VVIP혜택으로 할리스 아메리카노 2잔 + 휘낭시에 2개 무료

by 황크리 2024. 1. 22.
반응형

 

현재 KT 요금제를 10만원 넘는 걸 사용하다 보니

멤버십 등급이 VVIP입니다.

 

 

KT VVIP 혜택은?

 

KT VVIP 등급이 되면 연간 150,000포인트가 부여가 되고

다양한 혜택 중 1개 선택하여 매달 1회씩 연12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VVIP 혜택에는 생일이 있는 달에 뜌레쥬르에서 생일 케이크 3만원을 포인트 차감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롯데시네마, 도미노피자, 빕스, 베스킨라빈스, 할리스 등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할리스 커피

 

저는 이번 달에 할리스에서 KT VVIP 혜택을 사용했는데요

10,000점의 포인트를 사용하여 할리스 아메리카노(R) 2잔과

휘낭시에 2개 세트를 받았습니다.

 

할리스 혜택이 작년까지는 커피 2잔과 케이크 한 조각이었는데

올해부터 케이크가 아니라 휘낭시에 2개로 변경되었네요

 

 

 

 

 

위에 사진들은 작년에 이용했을 때 찍은 사진인데

휘낭시에 2개보다 케이크 1조각이 뭔가 더 상품성도 있어 보이고

선물하기에도 좋고 더 있어 보이긴 해서 아쉽습니다

 

메뉴 가격을 보니 케이크 한 조각이 5900원

휘낭시에 개당 2300원이니 2개 해서 4600원

결과적으로 혜택 금액이 줄었네요 ㅠㅠ

서운하네요 ㅎㅎ

 

 

할리스 휘낭시에

 

휘낭시에 맛이 2가지입니다

초콜릿과 클래식!

 

 

클래식 휘낭시에는 진한 풍미의 버터가 가득한 맛이고

 

 

 

 

초콜릿 휘낭시에는 다크 청크 초콜릿이 토핑 된 달콤한 맛입니다^^

 

 

 

양이 작아서 그렇지 가볍게 먹기에는 좋았습니다.

둘 다 다 맛있고요 ㅎㅎ

 

할리스 아메리카노가 한잔에 4500원

2잔이면 9000원

 

휘낭시에가 개당 2300원이니

2개 4600원

 

총 13600원의 제품을 KT VVIP 혜택으로

무료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KT멤버십 어플에서 할리스 쿠폰 다운로드 방법은?

 

 

사용은 KT멤버십 어플 접속 후 로그인을 하고

 

 

VVIP 초이스에 들어갑니다

 

 

다양한 혜택 중에서 할리스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이벤트 페이지가 보이실 거고

맨 아래 보시면 쿠폰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여기서 쿠폰 다운로드 하시면 확인 창이 나오고

멤버십 포인트 10,000원 차감된다고 나오게 됩니다.

 

그러면 첫 화면에서 보이는 쿠폰함에 쿠폰이 저장되며

매장에 가셔서 쿠폰을 보여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2023.05.29 - [H의 맛집] - 운정 할리스 커피 조용하고 주차 편한 카페(파주 운정역점)

 

운정 할리스 커피 조용하고 주차 편한 카페(파주 운정역점)

한창 공사가 진행 중인 경의선 운정역 운정 더 힐스테이트 길 건너에 위치한 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가봤던 할리스커피 매장 중에서는 규모가 제일 큰 매장이고 아래 사진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hcreative.tistory.com

 

저는 집에서 가장 가까운 할리스 파주 운정역점에서

쿠폰을 사용했는데 전에 조금 떨어진 야당역점에서

사용하려고 하니 이곳은 제휴가 안되었는지

사용이 불가하다고 하네요.

 

사용 전에 이용하려는 매장에서 KT VVIP 쿠폰 사용 가능여부를

꼭 확인하셔서 저처럼 헛걸음하시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