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의 리뷰

섬유탈취제 추천 향이 오래가는 페브클린 에이프릴코튼

by 황크리 2024. 1. 4.
반응형

더블유드레스룸 페브클린 에이프릴코튼 향

 

<더블유드레스룸>이란 브랜드에 섬유탈취제

첫 구매해 보고 사용하는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20년도 3월에 올렸던 아래에 링크에 확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원래 나인포인트라는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했었습니다.

 

그 이유는 웜코튼이라는 향수의 향과 정말 비슷한 향의 섬유탈취제였거든요

다 좋았는데 유지력이 짧은 게 아쉬웠습니다. 향수가 아니고 섬유탈취제 개념이기 때문에

향이 오래 지속이 안되는 게 문제 될 건 아니지만 그래도 사람 욕심이 좋은 향이 오래 유지되면

좋지 않겠습니까 ㅎㅎ

 

2020.03.14 - [H의 리뷰] - 나인포인트 섬유향수 웜코튼 리얼 후기

 

나인포인트 섬유향수 웜코튼 리얼 후기

나인포인트 섬유향수 웜코튼 향 리얼 후기 오늘은 제가 몇 년째 계속해서 사용하고 있는 나인포인트의 섬유향수 웜코튼 향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 돈 주고 구매한 리얼 후기이니 참고

hcreative.tistory.com

 

 

저는 그래서 섬유유연제도 무조건 코튼 이란 단어가 들어간 향만 구매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더블유드레스룸 <페브클린>도 처음 구매하면서 에이프릴코튼이란 이름이 있길래

고민없이 바로 구매했습니다^^

 

 

신정 연휴가 있어서 택배가 조금 늦게 왔지만 제품을 받자마자

바로 분사해서 향을 맡아봤는데 일단 너무 만족입니다 ㅎㅎ

 

향이 궁긍하신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자면 섬유유연제 샤프란 코튼앤크림

그 향이랑 거의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향도 좋은데 강력 탈취 효과가 99%라니 더욱더 믿음이 갑니다

 

빨래한 듯 보송한 에이프릴코튼향이란 말이 정말 정답입니다!!

 

 

 

1통에 500ml이고 저는 에이블리라는 어플을 통해서

1+1 할인받아서 구매했네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구매했는데

제품 너무 만족합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섬유탈취제의 효과는?

다들 아시겠지만 좋은 향은 기본이고 옷이나 이불에 밴 냄새를 제거해 주죠.

피부에 직접 분사하진 않지만 피부에 닿을 수도 있기에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다들 받아서 출시하더라고요.

그리고 겨울철처럼 실내가 건조할 때 정전기가 많이 발생하는데 섬유탈취제를 사용하면 정전기도 방지가 된다고 하네요

 

저는 아침에 자고 일어나서 이불과 침구류에 뿌려주고, 외출할 때 외출복에 전체적으로 뿌려줍니다. 그리고 집에 손님이 오거나 할 때 미리 뿌려주면 은은하게 좋은 향이 집안에 돌기 때문에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섬유향수, 섬유탈취제 아직 안 쓰신 분들 없으시죠? 사람에게 나는 향은 은근히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특히나 담배 피시는 분들은 흡연 후에 센스 있게 섬유탈취제 한 번씩 뿌려주시기 바랍니다.

 

고깃집이나 음식 냄새가 많이 배는 식당에서도 구매해서 입구에 비치해 놓으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